


대구 동구문화재단 ‘아양아트센터’는 지난 1월 12일부터 21일까지 ‘겨울방학 어린이 미술교실 작품 전시회’를 개최했다.
이번 전시회는 총 8차시로 진행된 미술교실의 결과물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. 전시장에는 어린이들이 겨울방학 동안 작업한 그리기·만들기를 비롯해 폐품 활용 작품, 합동 작품, 종이공예, 박스 활용 공작품 등이 전시돼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.
현장을 찾은 한 관람객은 “미술은 그리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폐품을 활용해 기발한 작품이 나온 것을 보고 요즘 어린이들의 개성 있고 활발한 예술성을 엿본 것 같다”고 소감을 전했다. 또 다른 관람객은 “어린이들의 창의성과 상상력이 대단하다”고 호평했다.
‘아양아트센터’는 전시 외에도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. 오는 2월 27일에는 ‘신춘국악콘서트’가 열리며, 3월 7일에는 봄 공연 행사로 정명훈 지휘자와 ‘KBS 교향악단’의 연주회가 개최될 예정이다.
센터 관계자에 따르면, 3월 공연은 65세 이상 관람객에게 50%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초등학생 이상부터 입장 가능하다. 주차장은 1시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.
아양아트센터 주소는 대구광역시 동구 효동로 24 효목동 1084, 전화번호는 053-230-3331이다.























